교육안내

본문내용

교육안내를 해드립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컨설팅 안내

교육운영팀 메일 | 2019-09-23 16:03
       

안녕하세요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입니다.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 관련해서 요즘 산업계에서는 큰 이슈인데요. 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의 성장 가능성최첨단 생산라인제품의 안정성만드는 정성소비자를 위한 마음까지 우리 기업은 무엇 하나 빠지는 것이 없어 정부나 소비자에게 너무 알려주고 싶은데한번에 표현할 길이 없었습니다.

 

 

 

 

그러니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규격과 시스템을 갖추고 그것에 부합하는 기업에게 소비자중심경영 CCM인증을 줌으로써 기업은 참 좋은데 알릴길이 없던 그 마음을인증으로 표현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CCM인증은 그 자체로 강력한 홍보효과를 지니고 있어, CCM인증을 받은 기업은 기사뉴스지면라벨부착등으로 홍보를 진행합니다.

 

 

 

 

또한 기업은 소비자와 소통하는 창구인 CS센터영업마케팅 등의 부서에서 기반을 확실히 다질 수 있게 되므로 회사의

 

내실을 다져향후 기업 운영 및 마케팅에 있어 큰 강점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 [교육] "소비자전문상담사 1급실기" 교육 신청 안내
다음글 다음 [교육] "컴플레인 설득협상 전문가" 교육과정 신청안내
Top